강산렌탈서비스는 자체 서비스 조직망을 구축하여 각 협력사의 온,오프라인 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Service Center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상품별 전담 상담원 배치
기술강사, QA강사를 통한 품질관리
상담 단계 고객불만 해소
신속한 설치, 서비스를 위한 전국 창고 운영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정확한 서비스
방문 설치 및 배송 업무, 난공사 등 수행
신입 교육 과정
경력 단계별 교육 과정
평가 부진자 교육 과정
상품별 교육 프로그램 개발
글로벌 기업 다이슨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성과를 증명했으며, 이외에도 여러 국내 · 해외 기업의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